인간 중심의 신개념 고품격 주거공간

'호텔 같은 아파트'를 컨셉으로 기타 고급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선언한 '르네상스'는 삼부토건이 만드는 인간 중심의 신개념 주거공간 브랜드이다.

특히 '르네상스 서울 호텔'을 비롯 다수의 유명한 호텔을 시공한 노하우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호텔 같은 내 집'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아파트에 있어서도 품격의 중후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또한 인간의 사랑과 자유를 부르짖으며 인간중심의 창조적 유토피아를 지향하며 일어났던 문예부흥운동으로서의 '르네상스'란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품질은 물론 실용성에도 초점을 맞춰 편안하고 안락함 속에서 보다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만드는 것이 르네상스의 전략이자 목표이다.